그룹화면 페이지 에서 그룹을 추가하려면
처음 그룹화면에서 우측 상단 + 버튼을 누릅니다.
추가할 그룹 이름을 입력한 후 우측 상단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입력칸 아래의 그룹인원 추가 버튼은 생성한 그룹에
고객을 추가 시킬때 누르는 버튼입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그룹이 추가 됩니다.
다음으로 생성한 그룹에 고객을 추가 해 보겠습니다.
다시 우측 상단 + 버튼을 누릅니다.
이번에는 아래 그룹인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그룹 리스트가 나타날 것입니다.
고객을 추가 시킬 리스트를 선택 합니다.
그러면 그룹에 속하지 않은 고객 리스트가 나타납니다.
그룹에 포함시킬 고객을 선택하고 우측상단 추가 버튼을 누르면
처음 그룹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제 그룹 리스트에서 그룹을 선택하면
체크해서 추가한 고객들이 그룹에 포함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우측 상단 목록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에 포한된 고객을 선택하여 그룹에서 제외시키거나
그룹명을 수정, 그룹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